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LPLIFE

  • Reach Out, Leap High 바로가기 SORI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 원어민 화상영어
  • 블로그 바로가기
    • 이러닝문의

      문의하기

      답변이 완료되면 SMS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전화상담 070-7012-7100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본문시작

학부모 후기 SLP를 믿고 선택한 학부모님들의 사연입니다.

바쁜 워킹맘도 영어 잘하는 아이로 키울 수 있어요!

남동SLP 지민, 지호어머니

영어 유치부로 보낼지 말지 고민할 때 가장 많이 들었던 이야기가 '집에서 엄마가 부지런히 서포트 해주지 않으면, 소용없다' 와 '영유 이후 일유에서 하는 한글, 수학, 예체능을 따로 해줘야 한다'는 말이었습니다.

저는 야근이 많은 직종의 일을 하고 있어, 따로 집에서 봐줄 여력이 없는 엄마인지라 ‘카더라’라는 무성한 소문에 많은 고민과 갈등을 했었어요.

돈만 쓰고(?) 중요한 인성교육도 놓치고 영어도 고만고만하면 어쩌나 하고.

 

하지만 남동 SLP 담임선생님 이하 모든 선생님들께서 아이들 스스로 숙제를 할 수 있도록 원에서 방법을 지도해 주시고,

매일 아침 등원 후 스스로 숙제를 점검하도록 관리해 주신 덕분에 여섯 살 꼬맹이가 대견하게도 집에 와서 매일매일 과제를 충실히 해가더라고요.


덕분에 아이의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여섯 살이라는 어린 나이부터 스스로 숙제를 하는 습관까지 생겼습니다.

집에 오시는 도우미 할머니께서 ‘어떻게 이 어린아이가 스스로 숙제를 하냐’며 한참을 대견해 하셨습니다. ^^;;

 

또한 SLP 프로그램은 검증받은 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으로 누리과정을 포함하고 있어,

아이는 영어라는 도구로 생활과 수업을 할 뿐, 취학 전 알아야 할 대부분의 지식을 SLP에서 배워왔고 잘 익혀 현재 7세 2년 차 반에 다니고 있는 지호는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스스로 숙제하는 습관과 인성교육, 예능교육까지 잘 배워오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지호는 다섯 살 때 다니던 유치원은 한 교실에 28명이 되는 친구들과 함께 생활하여 키가 큰 아이라 항상 맨 뒷자리에 앉아서 속상하다고 했었는데, SLP에서는 소수 정예로 선생님들 사랑과 관심을 골고루 자주 받을 수 있어 좋아했습니다.

 

더불어 수업 시간에 발표할 기회도 많고 선생님, 친구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어 즐겁게 놀러(?) 다니고 있습니다. ^^

 

큰 아이의 경우, 영어를 좀 오래하면 대부분 아이들이 싫증을 내거나 지치거나 해서 고비가 온다고 들었는데, HONOR 2A 반에 다니는 초등 2학년 지민이는 SLP에 등원하지 않으면 큰일이 나는 줄 알 정도로 열심히 너무나 즐겁게 다니고 있습니다.

 

특히 직장맘으로서 방학마다 개설되는 썸머, 윈터 프로그램은 훌륭한 커리큘럼과 더불어 오전에 혼자 있을 수 있는 아이케어를 맡길 수 있어 너무너무*100 만족하고요.

지민이 학교 친구의 경우 방학마다 어학연수를 가는 걸 보았는데, SLP에서 영어로 생활하고 오니 어학연수와 견줄 수 있을만큼 프로그램이 너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지민이가 SLP 썸머, 윈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어 방학을 손꼽아 기다리는 모습을 보면(여행도 가지 않겠다고 하더라고요, 결석하기 싫다고) 학부모로서 진심으로 감사함을 느낍니다.

 

다른 모든 것을 떠나 저희 지민이 지호가 즐겁고 신나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게 해주셔서, 더구나 영어 실력 또한 만족스러운 성장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남동 SLP 선생님들께서 얼마나 많이 수고해주고 계신지 잘 알 수 있답니다.

 

항상 친절하고 따뜻하고 꼼꼼하게 지도해 주시는 지민, 지호 담임선생님들께 특별히 더 감사드리며, 아이들 생활지도를 늘 밝은 모습으로 해 주시는 상담 선생님들과 이런 좋은 선생님들과 좋은 프로그램으로 아이들 이끌어주시는 원장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이전12345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