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BOUT SLP

  • SORI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 원어민 화상영어
  • 블로그 바로가기
    • 이러닝문의

      문의하기

      답변이 완료되면 SMS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전화상담 070-7012-7100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본문시작

서강대학교 SLP 반듯한 영어, 서강대학교 SLP의 교육이념과 인재상을 알려드립니다.

시험만 잘 보는 아이가 아닌 영어로 생각하고 꿈꾸는 아이를 위한 교육. 서강대학교 SLP의 약속이자 목표입니다.

서강대학교 50년 영어교육

영어 잘 하기로 소문난 서강대학교의 역사는 50여 년 전 대학 교육의 새로운 이정표를 신부님들의 영어 교육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영어로 진행되는 신부님들의 수업을 듣기 위해서는 영어로 의사소통 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정리하고 표현 할 수 있어야 했기에
당시 서강대학교 학생들은 타 대학 학생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되는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서강대학교가 만든 SLP에는 50여 년 전부터 이어져 내려온 서강대학교의 영어 교육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SLP는 주입식, 암기식 영어 학습의 한계를 알고 어떤 환경에서도 차별화된 자신의 생각을 유창한 영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언어 능력과 사고 능력을
함께 발달시키는 통합적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시험만 잘 보는 아이’가 아닌 ‘영어로 생각하고 행동하고 꿈꾸는 아이’를 위한 교육. 서강대학교 SLP의 약속이자 목표입니다

교육 이념 및 지침 세우고자 서강대학교를 설립한 미국 예수회

SLP(Sogang Language Program)는 서강대학교의 교육 이념을 토대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영어 교육을 위해 서강대학교가 설립한 영어 교육 기관입니다.
SLP는 영어 교육을 통하여 인간적 탁월성과 학문적 탁월성을 모두 갖춘 전인적 인재를 양성합니다.

인재상

SLP는 영어 교육 기관으로서의 기본적 역할인 ‘영어를 가르치는 것(What we teach)’에 만족하지 않고, 우리 학생들이 가치 있는 인격체로 사회에서 기능할 수 있도록
‘사람을 가르치는(Who we teach) 전인교육’에 주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