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MBER

  • SORI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 원어민 화상영어
  • 블로그 바로가기
    • 이러닝문의

      문의하기

      답변이 완료되면 SMS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전화상담 070-7012-7100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본문시작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서강교육그룹 (이하 ‘SLP’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영어학습서비스
(www.eduslp.ac.kr, sori.eduslp.ac.kr 등 온라인학습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기기 (PC, 휴대용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및 제반 온라인 학습서비스를 의미하며 그 구체적인 범위는 제9조 제1항이 정한 바와 같습니다.
② "회원"이란 SLP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SLP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SLP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재학생학부모회원, 재학생회원으로 구분되며, 회원에 따라 홈페이지 및 제반 온라인 학습서비스의 사용 가능 범위가 달라집니다.
③ “아이디(ID)”란 “회원”이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 "비밀번호(PASSWORD)"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유료서비스"란 SLP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학습디지털콘텐츠(각종 온라인 학습 콘텐츠 및 정보콘텐츠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⑥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⑦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공지]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SLP는 이 약관의 내용 및 SLP의 정보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3) SLP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SLP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SLP 또는 "회원"은 "이러닝서비스" 회원가입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

[제5조 회원가입]
(1)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약관 동의 및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SLP가 “이용자”의 위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SLP에서 요청하는 아래와 같은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수집목적: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내용
-수집항목: 성명, 생년월일, 주소 및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e-mail 주소 등 연락처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 학당명, 자녀수, 성별
-보유기간: SLP의 수강서비스 중단 시까지 보유
(3) SLP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신청하였을 때
③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➃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아이디(ID)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재학생 회원의 재원 학당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SLP에 요청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 본인의 비밀번호 및 가입 시 등록한 개인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등록한 정보의 변경 사유가 발생할 경우, 제1항에 따라 정보를 변경해야합니다.
(3) 제2항에 따라 정보를 변경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주의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이 "회사"에 제3자의 도용사실을 통지하지 않은 경우 또는 통지하였더라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은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 탈퇴와 자격 제한 및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부정이용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이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사실을 기재하거나 자신 또는 다른 회원의 ID 및 개인정보를 이용ㆍ공유하는 경우
② 회원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 등을 침해하는 경우
③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역을 판매하는 영업활동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④ 회원이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⑤ 회원이 회사 웹사이트 내에서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와 관련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를 게시하여 타인에게 유포시키는 경우
⑥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그리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⑦ 관계법령 및 기타 본 약관에서 규정한 사항을 위반한 경우
⑧ 회사 및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등

제3장 서비스 이용

[제 9조 서비스 이용]
(1) SLP에서 “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홈페이지 : 각 지점 학당(학원)의 홈페이지, 온라인학습서비스 홈페이지
② 온라인 유/무료 학습 콘텐츠 : SLP이러닝 학습 콘텐츠
③ 모바일 앱 서비스 (단, 특정 학습 서비스만 제공되는 안드로이드 전용 서비스)
④ 기타 SLP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 이용 시간은 SLP의 업무 및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SLP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SLP는 이러한 사항을 사전에 서비스에 게시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가 있는 경우에 "이용자"에게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의 이용방법·이용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변경일시·내용·사유 등을 그 변경 전 7일 이상 해당 "이러닝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2) 제1항의 경우에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변경 이전의 서비스 제공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회사" 또는 "이용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SLP는 다음 사항을 이유로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SLP가 사용하는 설비의 이전,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회사에 대한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였을 경우
(3)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사용의 폭주 등의 사유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제 4장 책 임
[제 12조 SLP의 의무]
(1) SLP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SLP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SLP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SLP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3조 이용자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SLP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가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사용상의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SLP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저작권법에 따라 개인적인 용도가 아닌 경우 서비스 내에 게재된 운영자의 저작물 일부 또는 전부를 전제할 수 없습니다.
(5)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회원 등록 시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제 5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4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1)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운영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SLP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명예 훼손이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범죄 행위에 관련된 경우
⑤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⑥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⑦ 기타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이용자는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해야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5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 SLP는 제1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SLP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4) SLP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6장 게시물 관리 및 저작권

[제16조 이용자의 게시물]

SLP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 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SLP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17조 게시물 저작권]

(1)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SLP의 소유이며 저작권 역시 SLP에 귀속되며, 이 모든 내용들은 지적재산권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그 결과, SLP의 사전 승인 없이 특정 콘텐츠의 내용을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수정/변경을 가한 가공물을 제작하여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상업적인 목적 없이 이용하는 경우라고 하더라도 단순 링크 연결이 아닌, 콘텐츠 직접 게재 방식을 취하는 경우에는 SLP의 사전 동의를 얻은 후 그 표현 방식에 대해서도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2) ”회원”은 자신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ㆍ외에서 다음 각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①“서비스” 내에서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②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다만,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해당 “회원”의 개별 동의를 받은 경우에만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제공합니다.
(3)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게시물을 전항 각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전화, 이메일, 우편, 팩스 등의 방법으로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습니다.
(4)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은 다른 “회원”이 게시물을 “서비스” 내에서 사용하거나 “회사”가 검색결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사”와 학당(학원)은 각종 이벤트 등의 활동 시 재학생회원 및 재학생학부모회원의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촬영된 초상 저작물은 출판물, 소셜 미디어 등 마케팅 홍보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정책상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 통합, 개별서비스를 “회사”가 운영하는 다른 사이트로 이전 등을 하는 경우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아니하고 게시물의 게재 위치를 이전ㆍ변경 하거나 사이트간 공유로 하여 서비스할 수 있으며, 게시물의 이전ㆍ변경 또는 공유를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7)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보관되며 이 후 별도 공지 없이 삭제처리 됩니다.

[제 18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령에 위반되어 타인의 권리를 침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저작권 등]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에 관한 권한 보유자인 “회사”가 그 이용을 허락한 범위 내에서만 “서비스”를 제한적으로 이용할 권리만이 있는 것이므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취득 및 허용된 범위 내의 개인용도 이용만이 가능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녹화ㆍ복제ㆍ편집ㆍ전시ㆍ전송ㆍ배포ㆍ판매ㆍ방송ㆍ공연하는 등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7장 통지

[제 20조 서비스 내용 변경 및 추가]
(1) SLP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내용을 추가,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추가로 주지해야하 할 사항이 생긴 경우 SLP는 내용을 공지합니다. 공지 방법은 제 21조 항목을 따릅니다.

[ 제21조 아용자에 대한 통지 및 공지]
(1) “회사”가 이 약관에 관하여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공지, 팝업창, “회원”의 이메일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용자" 개인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지정한 이메일주소 또는 휴대전화로 합니다.
(3) "회사"가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초기화면에 공지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장 서비스 내용 변경 및 추가
(1)SLP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내용을 추가, 변경 또는 삭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추가로 주지해야 할 사항이 생긴 경우 SLP는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8장 유료 이러닝콘텐츠 결제 및 청약철회

[제 22조 유료 이러닝콘텐츠 결제]

(1) 유료 이러닝콘텐츠는 재원 중인 학당(학원)의 유료 이러닝콘텐츠 사용 유무 및 이러닝 클래스 배정에 따라 결제 금액이 청구되며, 학당(학원)에서 “학생회원”을 배정한 이러닝 클래스의 각 세션 별 학습 기간과 결제 가능 기간은 동일합니다. 단, 이러닝 클래스의 학습 시작일자가 결제일보다 늦을 경우 이러닝 클래스의 학습 시작일자부터 학습이 가능합니다.
(2) 유료 이러닝콘텐츠의 이용 기간, 이용 요금, 결제 방식 및 환불 규정은 이 약관에서 규정한 내용을 원칙으로 하며, 별도로 해당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을 따릅니다.
(3) “회원“이 유료 이러닝콘텐츠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유료 이러닝콘텐츠 신청 화면에서 유료 이러닝콘텐츠 의 상세 내용과 요금 정책을 안내하고 “회원“은 이용하고자 하는 유료 이러닝콘텐츠를 선택하고 신용카드 번호, 유효기간 또는 이체계좌번호, 예금주, 은행명 등 “회사“가 요청하는 결제정보를 기입하여 유료 이러닝콘텐츠를 신청합니다.
(4) “회원“이 유료 이러닝콘텐츠의 결제 수단 중 정기 결제 신청한 경우 “회원“은 “회원“의 개별 결제 행위 없이도 “회사“가 “회원“이 선택한 정기 결제에 따라 해당 주기 동안의 요금을 매결제일에 “회원“이 기입한 결제정보로 자동 결제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5) 정기 결제를 신청한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이 기간도과, 계약종료, 유효성, 잔액부족, 한도초과, 회원의 허위 등록, 결제정보 오기재, 허위기재, 결제정보 삭제 등의 여하한 사유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를 미납금으로 처리한 후 “회원“이 미납금을 “회사“에 납부하기 전까지는 추가 1회 시도하고 “회원“에게 유료 이러닝콘텐츠 제공을 하지 않을 수 있고,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은 기간이 1월 이상인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의 유료 이러닝콘텐츠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지급한 유료 이러닝콘텐츠에 대한 이용요금(이하 “이용요금”이라 합니다)의 과오납 등 사유가 있는 경우에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①과다 납입한 이용요금에 대해서는 과다 납입된 금액을 환급한다.
②이용요금을 과소 청구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과소 청구된 금액을 확인한 즉시 청구한다.
(7) 이용 기간(결제 기간)이 지난 유료 이러닝컨텐츠에 대해서는 결제가 불가하며 “회원”이 학당(학원)으로 클래스 재배정으로 요청하여 새로운 상품으로 결제를 진행해야한다.

[제 23조 학습 및 복습기간]

(1) 결제한 “유료 이러닝콘텐츠”의 학습기간(=이용기간)은 “회사”가 미리 공지한 기간으로 합니다.
(2) 학습기간(이용기간)은 학당(학원)에서 미리 지정한 기간으로 공지되며, 결제 내역에 표기됩니다.
(3) 복습기간은 “회사”에서 지정한 규정을 따릅니다.
(4) 환불된 “유료 이러닝콘텐츠”의 경우 복습은 즉시 중지됩니다. 단, 학당(학원)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환불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회원”이 본사로 복습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24조 청약철회 및 환불]

(1) 유료 이러닝콘텐츠를 결제한 “회원”은 결제 시부터 3개월 이내에 “회사”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전항의 청약철회 기간이 경과한 유료 이러닝콘텐츠의 경우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제 1항에서 정하는 기간 내에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사”에 철약철회를 직접 요청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 4항에서 정하는 환불 원칙 등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환불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용요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현금 환불의 경우 “회사”에서 지정한 지급일에 환불됩니다.
(4) “회사”의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상품의 진도율에 따라 전체환불이나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구매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였거나, 또는 진도율이 100%일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③ 결제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이뤄집니다.
④ “회사”에서 “회원”에게 지급되는 마일리지 등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⑤ 환불 과정에서 금융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결제금액에서 수수료를 공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⑥ 환불 절차가 완료된 환불 요청 건에 대한 요청 철회는 불가하며, 이용기간 내 재결제를 통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기간이 지난 상품에 대해서 재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타
[제 25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6조 분쟁의 해결]
"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4년 8월 4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3년 9월 1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을 대체합니다. 또한 개정된 이용약관의 적용일자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 회원 가입은 본인 가입을 원칙으로 하며,(14세 미만의 어린이의 경우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함) 만약 허위 가입 시 제명 처리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일체의 피해에 대해서는 허위 가입자에게 법적인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