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LPLIFE

  • SORI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 원어민 화상영어
  • 블로그 바로가기
    • 이러닝문의

      문의하기

      답변이 완료되면 SMS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 전화상담 070-7012-7100
      평일
      09:00 ~ 17:00
      점심
      12:00 ~ 13: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본문시작

공지사항 학당 및 본사에서 알려드리는 소식입니다.

Share&Grow '나눔' 어려운 이웃에게 마음을 전해요 서강SLP
2023-03-30

매해 진행되는 서강SLP의 연중 인성교육 프로그램 'Share & Grow' 캠페인도

1년간의 긴 여정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마지막 3차 이벤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서강SLP의 특화된 인성교육 프로그램 Share & Grow 캠페인 3차 이벤트가

12월 9일(금)부터 12월 23일(금)까지 전국 SLP 학당에서 진행됩니다.

 

3차 이벤트는 Share & Grow 캠페인에 참가한 전국 서강SLP 학당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2월 인성덕목인 '나눔(Sharing)'에 맞춰

'어려운 이웃에게 마음을 전해요' - 크리스마스 카드 쓰기, 나눔 저금통 모금 행사가 진행됩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서강SLP 어린이들은 크리스마스의 의미에 대해 함께 알아보고,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대해 알아봅니다.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함께 돌아보며, 크리스마스 카드에 그림 또는 글로 마음을 전해보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우리가 스스로 할 수 있는 나눔의 방법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습니다.



▲ 서강SLP 2022년 Share&Grow 크리스마스 카드


그리고 올 한 해 8가지 인성덕목을 실천하며 모은 Share & Grow 칭찬 저금통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봅니다.


▲ 서강SLP 2022년 Share & Grow 캠페인 칭찬 저금통

 

서강SLP 어린이들이 1년간 모은 칭찬 저금통은

캄보디아 시소폰 하비에르 학교, 네팔 모란학교, 김포 이웃살이 다문화 가정 공부방 등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 서강SLP Share & Grow 캠페인 기부처인 캄보디아 하비에르 학교(좌), 김포 이웃살이 다문화 가정 공부방(우)

 

거리마다 울려 퍼지는 크리스마스 캐럴과 반짝반짝 장식된 트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 들뜨고 설레게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강SLP 어린이들이 우리 주변과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에 대해 생각해보고, 마음을 전하며, 

기쁜 마음으로 모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칭찬 부탁드립니다. 

 

나눔, 기부와 같은 작은 실천이 모여 사랑을 전할 줄 아는 아이로 자라게 합니다.


[이벤트 결과 관련 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