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서강 SLP의 단계별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초등학교 입학 전후 영어를 시작.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및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키우는 집중 과정입니다.
![ECIP (Early-Childhood Intensive Program) 오후 유치부 집중 과정(Apple Juice) | 대상: 7세 유치부 SLP Level: Level 1~1.5 교재: Apple Juice (SLP 자체 개발 교재) 대상: 일반 유치원 수업 후 오후에 전문 영어 교육을 희망하는 7세 유아 Apple Juice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들이 보다 자연스럽고 즐겁게 영어를 받아들이고 체계적으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및 창의적 사고의 기초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유치부 오후반 프로그램입니다.](/slpCom/images/curriculum/img_intensive1_1.jpg)
![]() |
![]() |
---|---|
|
|
![01.어린이 영어 교육의 전문 브랜드 SLP가 직접 프로그램 개발 02.유치원과 연계된 익숙한 주제 선정 03 SLP 초등과정과 연계 학습 04.다양한 영역의 선택과목으로 학습의 효과와 재미 증대](/slpCom/images/curriculum/img_intensive1_3.jpg)
![EIP (Elementary Intensive Program) 초등 집중 과정 | 대상: 8~13세 초등 전학년 SLP Level: Level 1~12 교재 : New Hi, Kids! → Reach Out → Leap High → Aim Success (전체 SLP 자체 개발 교재) EIP 과정 초등학교 시기에 영어 학습을 시작한 학생들이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전략적 학습 능력을 동시에 갖춰 자기주도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게 하는 초등 집중 과정입니다.](/slpCom/images/curriculum/img_intensive2_1.jpg)
![](/slpCom/images/curriculum/img_intensive2_2.jpg)
Level 1 | Level 2~5 | Level 6~7 | Level 8~9 | Level 9~10 | Level 11~12 |
---|---|---|---|---|---|
알파벳 및 기본 음가, 다양한 Phonics규칙을 통한 Decoding Skill 향상 |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능력의 통합적 학습을 통해 균형잡힌 의사소통 능력 향상 |
사회, 과학, 도덕 등의 내용 중심 학습을 통해 배경지식 확장, 의사소통 능력 및 사고력 향상 |
고학년에게 필요한 Academic Words와 과학, 사회현상 등 실제 생활에서 일어나는 현실적인 문제들의 해결책을 찾음 |
학습을 통해 사고력 및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 향상 |
전략적 학습을 통해 유창한 의사소통 능력 구현 및 논리적 사고력, 창의적 표현력 향상 |
![JIP (Junior Intensive Program) 초등 고학년 집중 과정 | 대상: 11~13세 초등 고학년 SLP Level: Level 6~9 교재: Step High (SLP 자체 개발 교재) + Essential Reading JIP 과정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의 영어 학습의 기초 실력을 쌓아 그 시기에 갖추어야 할 읽기, 쓰기, 문법, 어휘, 전략 등을 집중 강화하는 초등 고학년 집중 과정입니다. JIP 과정의 읽기, 쓰기 영역은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목표와 그에 따른 교재를 활용함으로써 중등부 과정 이전에 갖추어야 할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합니다.](/slpCom/images/curriculum/img_intensive3_1.jpg)
![](/slpCom/images/curriculum/img_intensive3_2.jpg)
Level 6~7 | Level 8~9 | Level 10~13 |
---|---|---|
문장의 구성과 파악, 글의 중심 내용 및 세부 내용 파악, 짧은 스피치 훈련 등 중등과정을 위한 기초 학습능력 향상 |
문장 구조의 파악과 분석, 문단의 구성, 글의 요약 및 발표 등 독해와 문법을 강화 |
빠른 독해를 위한 Skimming, Scanning 훈련, Academic Writing 등을 통한 실전 테스트 대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