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시작
Eduslp 사이트 이용에 대하여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결제 문의 | 결제 팝업이 뜨지 않아요 |
---|
최근 Windows 업데이트 이후 결제 팝업이 뜨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 방법 안내해 드립니다.
< 인터넷 설정 변경 >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eduslp.ac.kr을 추가 - 관련 링크: http://www.eduslp.ac.kr/helpdesk/faq_all_view.php?idx=26&FAQ_TYPE=회원
< PC 설정 변경 > 1. 작업 표시줄에 있는 검색 아이콘 () 클릭- regedit 검색 - 레지스트리 편집기 실행 * 혹은 실행 창(단축키: 윈도우 키+R) 실행 - regedit 입력 후 엔터 2. AuthRoot 설정 변경 ① AuthRoot 설정 경로로 이동하기 위해 편집기 주소창에 "컴퓨터\HKEY_LOCAL_MACHINE\SOFTWARE\Policies\Microsoft\SystemCertificates\AuthRoot" 입력(큰 따옴표 제외) ② 표시 부분 더블클릭 ③ 더블 클릭시 나타나는 창에서 값 데이터를 0으로 변경 후 확인 클릭
|